

TV광고도 이젠 타겟팅으로
LG U+ TV 광고의 장점
구매 확률이 높은 가구를 타겟팅하여
특정한 마케팅 가능
셋톱박스 시청 이력 등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관심사를 확인하고 맞춤형 광고 노출
전수 조사 방식을 기반으로
정확한 효과를 측정
표본 추출 방식 시청률 대비
정확한 광고 효과 측정이 가능
시청 완료된 광고만 지불하는
CPV 과금 방식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노출할 뿐 아니라,
끝까지 노출이 완료되었을 때 과금하는 합리성
시청 이력 분석 / 지역 /채널 분석 등
코어 타겟에게 맞춤 광고 노출
가구 별 시청 패턴에 따른 표적 정밀 타겟팅으로
보다 핵심적인 코어 타겟에게 직접적인 송출
코어타겟에게 효율적인 광고 노출이 가능한
LG U+ IPTV 광고로
우리 가게도 이제 TV에서 홍보해요

대표자 : 정주영
사업자등록번호 : 113-86-68799
Copyright © 2025 Dreamage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