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 모빌리티의 대표적인 서비스
블루 파트너스와 함께하는 광고 집행
카카오 모빌리티의 대표적인 서비스
블루 파트너스와 함께하는 광고 집행
카카오 모빌리티의
대표적인 서비스 블루 파트너스와 함께하는 광고 집행
유동인구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광고의 자연스러운 노출이 가능합니다.
유동인구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광고의 자연스러운 노출이 가능합니다.
유동인구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광고의 자연스러운 노출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RSE


높은 광고 노출도
운행 중 시선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노출되는 광고 매체


몰입형 시청 환경
이용 중 정면의 화면을 바라보며 광고에 집중할 수 있는 매체


정교한 타겟 세그먼트
주이용층이 타겟 접점과 가까우며
지역 데이터로 정밀 타겟팅 가능


효율적인 광고 비용
타 매체 대비 적은 비용으로
우수한 효율 확보가 가능한 매체


콘텐츠 광고 융합형
콘텐츠 소비와 광고가 병렬구조로
광고에 대한 거부감을 줄인 매체


국내 최고 모빌리티 기반
국내 최대 규모 모빌리티사가
운영하는 신뢰도 기반의 매체



카카오 RSE 광고란?
카카오 RSE 광고란?
카카오 RSE 광고란?
택시의 뒷좌석에 설치된 태블릿에서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택시의 뒷좌석에 설치된 태블릿에서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택시의 뒷좌석에 설치된 태블릿에서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택시 탑승객이 목적지로 이동하는 동안 다양한 정보와 즐길 거리를 제공
택시 탑승객이 목적지로 이동하는 동안 다양한 정보와 즐길 거리를 제공
택시 탑승객이 목적지로 이동하는 동안
다양한 정보와 즐길 거리를 제공
탑승객은 카카오 TRSE를 통해 실시간 운행 경로와 도착 예상 시점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택시 탑승 중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와 함께 광고를 접할 수 있습니다.
탑승객은 카카오 TRSE를 통해 실시간 운행 경로와 도착 예상 시점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택시 탑승 중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와 함께 광고를 접할 수 있습니다.
탑승객은 카카오 TRSE를 통해 실시간 운행 경로와
도착 예상 시점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탑승 중 정보 콘텐츠와 함께 광고를 접할 수 있습니다.
탑승 이후 유저 선택과 상관없이
항상 주목도 높은 광고 노출이 가능
탑승객의 관심이 높은 타겟 콘텐츠와 광고를
최적의 비율로 노출하여 광고에 대한 피로도는 낮추고
주목도는 극대화 합니다.
탑승 이후 유저 선택과 상관없이 항상 주목도 높은 광고 노출이 가능
탑승 이후 유저 선택과 상관없이 항상 주목도 높은 광고 노출이 가능
탑승객의 관심이 높은 타겟 콘텐츠와 광고를 최적의 비율로 노출하여
광고에 대한 피로도는 낮추고 주목도는 극대화 합니다.
탑승객의 관심이 높은 타겟 콘텐츠와 광고를 최적의 비율로 노출하여
광고에 대한 피로도는 낮추고 주목도는 극대화 합니다.


이동을 매체로 만드는
새로운 광고 플랫폼
이동을 매체로 만드는
새로운 광고 플랫폼
이동을 매체로 만드는
새로운 광고 플랫폼
카카오 모빌리티가 만든 이동형 미디어
카카오 모빌리티가 만든 이동형 미디어
카카오 모빌리티가 만든 이동형 미디어
카카오 T 택시 뒤좌석에 설치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승객은 이동 중 자연스럽게 콘텐츠와 광고를 만납니다.
카카오 T 택시 뒤좌석에 설치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승객은 이동 중 자연스럽게 콘텐츠와 광고를 만납니다.
카카오 T 택시 뒤좌석에 설치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승객은 이동 중 자연스럽게 콘텐츠와 광고를 만납니다.
이동 그 자체를 브랜드 경험으로 바꾸며
브랜드와 고객이 가장 가까워지는 순간을 만듭니다.
이동 그 자체를 브랜드 경험으로 바꾸며
브랜드와 고객이 가장 가까워지는 순간을 만듭니다.
이동 그 자체를 브랜드 경험으로 바꾸며
브랜드와 고객이 가장 가까워지는 순간을 만듭니다.
RSE 광고가
주목받는 3가지 이유
집중도, 타겟팅 그리고 브랜드 경험
01
집중되는 시선, 100% 몰입 환경
택시 탑승객이 자연스럽게 마주하는 뒷좌석 스크린
주행 중 시야가 고정된 공간에서
브랜드 메시지가 강하게 각인됩니다.
02
이동 기반 타겟팅으로 더 정확하게
시간대, 지역, 이동 경로에 따라 맞춤 노출이 가능해
광고 예산 낭비 없이 원하는 고객에게만 도달합니다.
03
브랜드 경험을 완성하는
인터랙티브 콘텐츠
운행 중 고객에게 브랜드 스토리가 직접 닿으며
광고가 아닌 경험으로 기억됩니다.
카카오 RSE
카카오 RSE

높은 광고 노출도
운행 중 시선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노출되는 광고 매체

정교한 타겟 세그먼트
주 이용 고객층이 타겟 접점과 가까우며
지역 타겟팅으로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

콘테츠 광고 융합형
콘텐츠 소비와 광고가 병렬되는 구조로
광고에 대한 거부감을 줄일 수 있음

몰입형 시청 환경
이용 중 자연스럽게 화면을 바라보며
광고에 집중할 수 있는 매체

효율적인 광고 비용
타 매체 대비 적은 비용으로 우수한
효율 확보가 가능한 매체

국내 최고 모빌리티 기반
국내 최대 규모의 카카오 모빌리티가
운영하는 신뢰도 기반의 매체
RSE 광고가
주목받는 3가지 이유
RSE 광고가
주목받는 3가지 이유
집중도, 타겟팅 그리고 브랜드 경험
집중도, 타겟팅 그리고 브랜드 경험
01
집중되는 시선, 100% 몰입 환경
택시 탑승객이 자연스럽게 마주하는 뒷좌석 스크린.
주행 중 시야가 고정된 공간에서 브랜드 메시지가 강하게 각인됩니다.
02
이동 기반 타겟팅으로 더 정확하게
시간대, 지역, 이동 경로에 따라 맞춤 노출이 가능해
광고 예산 낭비 없이 원하는 고객에게만 도달합니다.
03
브랜드 경험을 완성하는 인터랙티브 콘텐츠
운행 중 고객에게 브랜드 스토리가 직접 닿으며
광고가 아닌 경험으로 기억됩니다.
시선이 닿는 위치에
자연스러운 전달력
시선이 닿는 위치에
자연스러운 전달력
시선이 닿는 위치에
자연스러운 전달력
시선 거리 60cm, 주목하기 쉬운 위치를 분석해 배치
시선 거리 60cm, 주목하기 쉬운 위치를 분석해 배치
시선 거리 60cm, 주목하기 쉬운 위치를 분석해 배치
시선을 빼앗는 위치에서 여정동안 광고를 전달
시선을 빼앗는 위치에서 여정동안 광고를 전달
시선을 빼앗는 위치에서 여정동안 광고를 전달
목적지로 이동하는 동안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
목적지로 이동하는 동안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
목적지로 이동하는 동안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




목적지로 이동하며
타겟 중심 광고 노출
목적지로 이동하며
타겟 중심 광고 노출
목적지로 이동하며
타겟 중심 광고 노출
경로, 시간대, 지역 데이터 기반으로 맞춤형 광고 노출
경로, 시간대, 지역 데이터 기반으로 맞춤형 광고 노출
경로, 시간대, 지역 데이터 기반으로 맞춤형 광고 노출
현재 이동 상황에 따라 적합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
현재 이동 상황에 따라 적합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
현재 이동 상황에 따라 적합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
실시간 타게팅으로 브랜드와 고객의 연결을 강화
실시간 타게팅으로 브랜드와 고객의 연결을 강화
실시간 타게팅으로 브랜드와 고객의 연결을 강화
일정 수준 이상 구매력을 보유한
카카오T 유저 대상으로하는 광고 집행
일정 수준 이상 구매력을 보유한
카카오T 유저 대상으로하는 광고 집행
카카오T 누적 가입자 수 4,400만 명 이상
대한민국 절반 이상이 사용중인 높은 유저율
누적 신용카드 등록자 수 2,300만 명 이상
실제 구매력이 높은 사용자 타겟층을 다수 보유한 매체
연평균 MAU 1,300만 명
지속적인 앱 이용과 카카오페이 등 연동 사용자 데이터 다수 보유
국내 최고 모빌리티 카카오가 만든
매체로 검증된 광고 효과
국내 최고 모빌리티 카카오가 만든
매체로 검증된 광고 효과
국내 최고 모빌리티가 만든
매체로 검증된 광고 효과
해외에서 선행된 광고 퀄리티를 선례로
입증된 광고의 효과를 확인해 보세요
해외에서 선행된 광고 퀄리티를 선례로
입증된 광고의 효과를 확인해 보세요






해외 RSE 서비스 사례
Japan Taxi, Tokyo prime
해외 RSE 서비스 사례
Japan Taxi, Tokyo prime
해외 RSE 서비스 사례
Japan Taxi, Tokyo prime
약 52,000대에 10인치 태블릿이 설치
월 2천 6백만명 에게 노출되는 광고
약 52,000대에 10인치 태블릿이 설치
월 2천 6백만명 에게 노출되는 광고
약 52,000대에 10인치 태블릿 설치
월 2천 6백만 명 에게 노출되는 광고
사용자와 밀접한 거리에서 광고를 제공하여 주목도 및 도달율이 높아 업종 형태를 불문하고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광고 매체로 활용해 승객에게 확장된 광고 경험을 제공하는 주요 광고 매체
사용자와 밀접한 거리에서 광고를 제공하여 주목도 및 도달율이 높아 업종 형태를 불문하고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광고 매체로 활용해 승객에게 확장된 광고 경험을 제공하는 주요 광고 매체
사용자와 밀접한 거리에서 광고를 제공하여
주목도 및 도달율이 높아 업종 형태를 불문하고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광고 매체로 활용해 승객에게
확장된 광고 경험을 제공하는 주요 광고 매체
6개월 이후 집행 일자의 광고구좌까지 100% 완판!
6개월 이후 집행 일자의
광고 구좌까지 100% 완판
바로 지금, 광고 구좌를 먼저 선점할 수 있는 기회
바로 지금, 광고 구좌를 먼저 선점할 수 있는 기회
빠른 선점으로 ROI 회수 가능성을 높여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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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직 택시이기 때문에!
타겟에게 직접적으로 도달하는 브랜딩 효과
오직 택시이기 때문에!
타겟에게 직접적으로 도달하는 브랜딩 효과
광고 도달률

53%
광고 관심도

53%
35%
41%
구매의향 환기도

53%
27%
47%
카카오T RSE 서비스 플로우
카카오T RSE 서비스 플로우
카카오 T RSE
서비스 플로우
택시의 탑승부터 하차하는 순간까지, 탑승자의 눈높이에서
이동 정보와 함께 다양한 광고를 자연스럽고 효과적으로 노출합니다.
택시의 탑승부터 하차하는 순간까지, 탑승자의 눈높이에서
이동 정보와 함께 다양한 광고를 자연스럽고 효과적으로 노출합니다.
택시의 탑승부터 하차하는 순간까지, 탑승자의 눈높이에서
이동 정보와 함께 다양한 광고를 효과적으로 노출합니다.




택시 탑승
택시 탑승
택시 탑승
1.웰컴 메세지
1.웰컴 메세지
1.웰컴 메세지
웰컴 영역
웰컴 영역
웰컴 영역


택시 탑승
택시 탑승
택시 탑승
2.동영상 광고 노출
2.동영상 광고 노출
2.동영상 광고 노출
웰컴 영역
웰컴 영역
웰컴 영역


이동 중 ( 탑승 8분 이내 )
이동 중 ( 탑승 8분 이내 )
이동 중 ( 탑승 8분 이내 )
3.이동 정보 + 동영상 광고
3.이동 정보 + 동영상 광고
3.이동 정보 + 동영상 광고
퍼스트 영역
퍼스트 영역
퍼스트 영역


이동 중 ( 탑승 8분 이후)
4.이동 정보 + 동영상 광고
일반 영역


택시 하차 전
5.도착 안내 + 이미지 광고
하차 영역

이동 중 ( 탑승 8분 이후)
이동 중 ( 탑승 8분 이후)
4.이동 정보 + 동영상 광고
4.이동 정보 + 동영상 광고
일반 영역
일반 영역

택시 하차 전
택시 하차 전
5.도착 안내 + 이미지 광고
5.도착 안내 + 이미지 광고
하차 영역
하차 영역
카카오 RSE 추천업종
카카오 RSE 추천업종
카카오 RSE
추천업종
이동 중 몰입도 높은 RSE 광고는
업종에 따라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이동 중 몰입도 높은 RSE 광고는
업종에 따라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이동 중 몰입도 높은 RSE광고는
업종에 따라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01
01
01
여행·지역축제 업종
여행·지역축제 업종
목적지 데이터를 활용해 여행지나 지역 축제
행사 등과 같은 로컬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홍보
목적지 데이터를 활용해 여행지나 지역 축제
행사 등과 같은 로컬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홍보
목적지 데이터를 활용해 여행지나 지역 축제
행사 등과 같은 로컬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홍보
승객은 이동 중 정보를 접한 직후 목적지 도착 전
예약이나 탐색 행동으로 이어질 높은 확률
승객은 이동 중 정보를 접한 직후 목적지 도착 전
예약이나 탐색 행동으로 이어질 높은 확률
승객은 이동 중 정보를 접한 직후 목적지 도착 전
예약이나 탐색 행동으로 이어질 높은 확률



02
02
02
F&B·프랜차이즈 업종
F&B·프랜차이즈 업종
생활 동선과 밀접한 업종으로 짧은 이동 중
노출만으로도 방문 및 구매 등 행동 전환이 쉽게 일어남
생활 동선과 밀접한 업종으로 짧은 이동 중
노출만으로도 방문 및 구매 등 행동 전환이 쉽게 일어남
생활 동선과 밀접한 업종으로 짧은 이동 중
노출만으로도 방문 및 구매 등 행동 전환이 쉽게 일어남
도착지 근처 매장 정보를 데이터를 통해 타겟팅하여
위치 기반 타깃 광고 효과 극대화할 수 있어 효과적
도착지 근처 매장 정보를 데이터를 통해 타겟팅하여
위치 기반 타깃 광고 효과 극대화할 수 있어 효과적
도착지 근처 매장 정보를 데이터를 통해 타겟팅하여
위치 기반 타깃 광고 효과 극대화할 수 있어 효과적



03
03
03
모바일 서비스 업종
모바일 서비스 업종
이동 중에는 상대적으로 여유 있는 시선이 생기므로
정보 탐색과 설명형 광고에 높은 몰입도를 보임
이동 중에는 상대적으로 여유 있는 시선이 생기므로
정보 탐색과 설명형 광고에 높은 몰입도를 보임
이동 중에는 상대적으로 여유 있는 시선이 생기므로
정보 탐색과 설명형 광고에 높은 몰입도를 보임
인터랙티브 기능을 활용해 간단한 설문·다운로드 형태의
콘텐츠로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좋음
인터랙티브 기능을 활용해 간단한 설문·다운로드 형태의
콘텐츠로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좋음.
인터랙티브 기능을 활용해 간단한 설문·다운로드 형태의
콘텐츠로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좋음.
탑승 후 이동 중 모든 순간,
전 과정을 커버하는 RSE 광고 영역
탑승 후 이동 중 모든 순간,
전 과정을 커버하는 RSE 광고 영역
탑승 후 이동 중 모든 순간,
과정을 커버하는 RSE 광고 영역
웰컴영역
RSE 패키지 웰컴 소재가 노출
고객 탑승 직후 노출
이미지 + 영상 순으로 재생
퍼스트 영역
탑승 후 최대 8분 이내 홈화면에서 노출
콘텐츠와 함께 정해진 순서로 총 3개 노출
(광고 A,B,C + 콘텐츠 4개)
순서에 부킹내역 없을 경우, 이후 순서 자동 재생
일반 영역
일반 영역
전체 설치 차량에서 광고와 컨텐츠 랜덤 노출
설치 차량에서 랜덤 노출
노출 순서 및 차량 지정 불가
노출 순서 및 차량 지정 불가
1구좌/일 노출 단위로 판매
1구좌/일 노출 단위로 판매
최대 30초까지 집행 가능
최대 30초까지 집행 가능
하차 영역
하차 영역
RSE 패키지 하차 소재가 노출
RSE 패키지 하차 소재 노출
하차 지점 250m 전부터 노출 시작
하차 250m 전 노출 시작
하차 직전 까지 단일 이미지 소재 노출
하차 까지 단일 이미지 노출
일반 영역
설치 차량에서 랜덤 노출
노출 순서 및 차량 지정 불가
1구좌/일 노출 단위로 판매
최대 30초까지 집행 가능
하차 영역
RSE 패키지 하차 소재 노출
하차 250m 전 노출 시작
하차 까지 단일 이미지 노출


RSE 패키지
RSE 패키지
RSE 패키지
탑승부터 하차까지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로
높은 도달률과 Audience Coverage를 확보하는 패키지형 광고
탑승부터 하차까지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로
높은 도달률과 Audience Coverage를 확보하는 패키지형 광고
탑승부터 하차까지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로
높은 도달률과 커버리지를 확보하는 패키지형 광고
1일 평균 운행 수 15-20회
1일 평균 운행 수 15-20회
1일 평균 운행 수 15-20회
10대 단위 구매 가능
지역 별 차량 수 선택하여 구매 (잔여 차량 전체 구매 가능)
10대 단위 구매 가능
10대 단위 구매 가능
지역 별 차량 수 선택하여 구매 (잔여 차량 전체 구매 가능)
지역 별 차량 수 선택하여 구매 (잔여 차량 전체 구매 가능)
Flow 1.택시 탑승 직후
Flow 1.택시 탑승 직후
Flow 1.택시 탑승 직후
웰컴 광고
웰컴 광고
웰컴 광고
Flow 2.이동중
지도 광고
Flow 3.도착전
하차 광고
Flow 2.이동중
Flow 2.이동중
지도 광고
지도 광고
Flow 3.도착전
Flow 3.도착전
하차 광고
하차 광고
RSE 패키지
RSE 패키지
RSE 패키지
1
1
1
웰컴 광고
웰컴 광고
웰컴 광고
웰컴 화면과 동영상 광고로 구성되어 탑승 후
45초 동안 하나의 브랜드가 단독 노출
웰컴 화면과 동영상 광고로 구성되어 탑승 후
45초 동안 하나의 브랜드가 단독 노출
웰컴 화면과 동영상 광고로 구성되어 탑승 후
45초 동안 하나의 브랜드가 단독 노출
웰컴 이미지 노출 영역
웰컴 이미지 노출 영역


탑승 동영상 노출 영역
탑승 동영상 노출 영역


QR 랜딩 가능
QR 랜딩 가능




2
2
지도 광고
지도 광고
택시 탑승 중에 홈 및 내 위치 지도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지도 핀 형태의 이미지 광고
택시 탑승 중에 홈 및 내 위치 지도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지도 핀 형태의 이미지 광고
홈 화면 지도 핀 노출 영역


홈 화면 지도 핀 노출 영역
내 위치 화면지도 핀 노출 영역


내 위치 지도 핀 노출 영역


2
지도 광고
택시 탑승 중에 홈 및 내 위치 지도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지도 핀 형태의 이미지 광고
3
3
하차 광고
하차 광고
좌하단 이미지와 지도 핀으로 구성되어
목적지 250m 도착 전부터 노출되는 광고
좌하단 이미지와 지도 핀으로 구성되어
목적지 250m 도착 전부터 노출되는 광고
목적지 도착 전 좌하단 이미지 및 핀 영역


3
하차 광고
좌하단 이미지와 지도 핀으로 구성되어
목적지 250m 도착 전부터 노출되는 광고

웰컴 이미지 노출 영역


RSE 홈퍼스트 A / B / C
RSE 홈퍼스트 A / B / C
카카오T RSE 홈 영역에 노출되어
높은 트래픽과 자연스러운 광고 효과를 제공
카카오T RSE 홈 영역에 노출되어
높은 트래픽과 자연스러운 광고 효과를 제공
1일 평균 운행 수 15-20회
1일 평균 운행 수 15-20회
10대 단위 구매 가능
10대 단위 구매 가능
지역 별 차량 수 선택하여 구매 (잔여 차량 전체 구매 가능)
지역 별 차량 수 선택하여 구매 (잔여 차량 전체 구매 가능)
A/B/C 구좌 편성 방식이며, 노출 순서에 따른 단가 차등 없음
A/B/C 구좌 편성 방식이며, 노출 순서에 따른 단가 차등 없음
RSE 홈퍼스트 A / B / C
RSE 홈퍼스트 A / B / C
RSE 홈퍼스트 A / B / C
탑승 초기부터 탑승 후 8분 이내에 노출 되어주목도 높은 광고 메시지를 전달
탑승 초기부터 탑승 후 8분 이내에 노출 되어주목도 높은 광고 메시지를 전달
탑승 초기부터 탑승 후 8분 이내에
노출 되어주목도 높은 광고 메시지를 전달
QR 랜딩 가능


QR 랜딩 가능


RSE 풀 패키지
RSE 풀 패키지
RSE 패키지와 RSE 홈 퍼스트 영역 전체를 단일 브랙드가 독점하여
다양한 메시지를 집중적으로 노출
RSE 패키지와 RSE 홈 퍼스트 영역 전체를 단일 브랙드가 독점하여
다양한 메시지를 집중적으로 노출
퍼스트 영역 내 콘텐츠 영상은 개별 구매 불가, 풀 패키지 only 판매
퍼스트 영역 내 콘텐츠 영상은 개별 구매 불가, 풀 패키지 only 판매
1일 평균 운행 수 15-20회
1일 평균 운행 수 15-20회
10대 단위 구매 가능
10대 단위 구매 가능
지역 별 차량 수 선택하여 구매 (잔여 차량 전체 구매 가능)
지역 별 차량 수 선택하여 구매 (잔여 차량 전체 구매 가능)
RSE 풀 패키지
RSE 풀 패키지
RSE 풀 패키지
홈 일반 영역을 제외한 전체 탑승 동안 노출되며
최대 2분 이내 장초수 영상도 활용 가능
홈 일반 영역을 제외한 전체 탑승 동안 노출되며
최대 2분 이내 장초수 영상도 활용 가능
홈 일반 영역을 제외한 전체 탑승 동안 노출되며
최대 2분 이내 장초수 영상도 활용 가능
















RSE 홈퍼스트 A / B / C
카카오T RSE 홈 영역에 노출되어
높은 트래픽과 자연스러운 광고 효과를 제공
1일 평균 운행 수 15-20회
10대 단위 구매 가능
지역 별 차량 수 선택하여 구매 (잔여 차량 전체 구매 가능)
A/B/C 구좌 편성 방식이며, 노출 순서에 따른 단가 차등 없음
RSE 홈 일반
RSE 홈 일반
홈 퍼스트 영역 이후 자동 재생되며 콘텐츠와 번갈아 노출되어
거부감이 낮은 노출 보장형 광고 상품
홈 퍼스트 영역 이후 자동 재생되며 콘텐츠와 번갈아 노출되어
거부감이 낮은 노출 보장형 광고 상품
일 최소 1구좌 단위 구매 가능
일 최소 1구좌 단위 구매 가능
일단위 보장 노출수 달성 시 노출 종료됨
일단위 보장 노출수 달성 시 노출 종료됨
전국 단위 노출되며, 특정 지역 및 차량 수를 지정할 수 없음
전국 단위 노출되며, 특정 지역 및 차량 수를 지정할 수 없음
RSE 홈 일반
RSE 홈 일반
RSE 홈 일반
홈 일반 영역 내에서 노출량이 보장되는 형태로
비용 효율성이 높은 광고 입니다.
홈 일반 영역 내에서 노출량이 보장되는 형태로
비용 효율성이 높은 광고 입니다.
홈 일반 영역 내에서 노출량이 보장되는 형태로
비용 효율성이 높은 광고 입니다.
QR 랜딩 가능
QR 랜딩 가능




RSE 지역 타겟팅 광고
RSE 지역 타겟팅 광고
Beta
Beta
카카오T를 통해 택시를 호출한 승객의
출발/도착 지역 정보를 기반으로 ‘홈 일반’ 영역에 노출
카카오T를 통해 택시를 호출한 승객의
출발/도착 지역 정보를 기반으로 ‘홈 일반’ 영역에 노출
RSE 풀 패키지
RSE 패키지와 RSE 홈 퍼스트 영역 전체를
단일 브랙드가 독점하여 집중적으로 노출
퍼스트 영역 내 콘텐츠 영상은 개별 구매 불가, 풀 패키지 only 판매
1일 평균 운행 수 15-20회
10대 단위 구매 가능
지역 별 차량 수 선택하여 구매 (잔여 차량 전체 구매 가능)
RSE 지역 타겟팅 광고
RSE 지역 타겟팅 광고
RSE 지역 타겟팅 광고



RSE 홈 일반
홈 퍼스트 영역 이후 자동 재생되며 콘텐츠와
번갈아 노출되어 거부감이 낮은 노출 보장형 광고 상품
일 최소 1구좌 단위 구매 가능
일 단위 보장 노출수 달성 시 노출 종료됨
전국 단위 노출되며, 특정 지역 및 차량 수를 지정할 수 없음
Portfol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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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 별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업종 별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RSE 지역 타겟팅 광고
카카오T를 통해 택시를 호출한 승객의
출발/도착 지역 정보를 기반으로 ‘홈 일반’ 영역에 노출
Beta
이동의 순간을
브랜드의 순간으로
이동의 순간을
브랜드의 순간으로
타겟 고객의 여정에서 함께 하는 카카오 RSE 광고
타겟 고객의 여정에서 함께 하는 카카오 RSE 광고
Contact
일정 수준 이상 구매력을 보유한
카카오T 유저 대상 광고 집행
4,400만 명 이상
카카오T 누적 가입자 수
대한민국 절반 이상이 사용중인 높은 유저율
2,300만 명 이상
누적 신용카드 등록자 수
실제 구매력이 높은 사용자 타겟층을 다수 보유한 매체
1,300만 명
연평균 MAU
지속적인 앱 이용과 카카오페이 등 연동 사용자 데이터 다수 보유
광고 도달률


확실히 보았다
53%
본 것 같다
28%
오직 택시이기 때문에!
타겟에게 직접적으로 도달하는 브랜딩 효과
광고 관심도


관심이 있다
35%
흥미롭다
41%
구매의향 환기도


바로 구매 의향 있음
27%
향후 구매 의향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