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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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여지고 기억되고 반응하는 광고,
IPTV 광고와 함께 실현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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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주목도 하락,
실질 시청 매체의 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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늘어난 OTT 사용, TV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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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광고는 많아졌지만, 고객의 집중력은 계속 분산되고 있습니다.
지금 필요한건 확실하게 시청되는 광고 매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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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필요한건 확실하게 시청되는 광고 매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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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는 끝까지 봐야
효과가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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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가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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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TV는 완전 시청률 96%,
스킵없는 구조로 메시지를 끝까지 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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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TV 3사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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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점유율

1

이용객 평균

1%

점유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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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객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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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유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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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객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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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유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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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객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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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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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객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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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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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유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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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객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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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광고, 눈에 띄기는 하는데…
끝까지 보지 않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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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은 '5초' 안에 광고를 건너 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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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 유튜브, SNS 모두 '스킵 가능한 광고'는 넘쳐납니다.
그러나 고객은 스킵하지 않는 광고를 기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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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고객은 스킵하지 않는 광고를 기억합니다.

하지만 IPTV광고는
Non-Skip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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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n-Skip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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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송출 후 콘텐츠 시작 전까지 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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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가 가장 원하는 집중도와 완시율을
확보한 유일한 광고 미디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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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TV광고의 차이를 비교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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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송출 기반 매체 예시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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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는 끝까지 봐야 반응이 오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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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까지 시청해야 발생되는 과금구조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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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TV광고는 콘텐츠 시작 전 시청자에게 강제로 노출되며 이탈 없이 광고를 전달합니다.
혹시라도 중간에 콘텐츠를 종료하며 이탈이 되더라도 과금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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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라도 중간에 콘텐츠를 종료하며 이탈이 되더라도 과금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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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제로 노출되며 이탈 없이 광고를 전달합니다.
혹시라도 중간에 콘텐츠를 종료하며 이탈이 되더라도

과금되지 않습니다.

비결은 바로,
CPV(Cost Per View)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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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V(Cost Per View)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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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100% 시청 완료 시에만 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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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률은 높고, 광고비는 합리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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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송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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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도 이탈 無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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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벽 시간에도 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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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예산, 이제는 성과 기반으로 효율적으로 집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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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밀 타겟팅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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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있는 곳에,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채널로!
고객이 있는 곳에,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채널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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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TV광고는 지역/시간/채널 기반 정밀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IPTV광고는 지역/시간/채널 기반
정밀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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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의 니즈에 맞는 집행 설계

광고주의 니즈에 맞는 집행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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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채널에 집중적인 광고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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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90개 채널, 3사 IPTV 공식 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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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지역, 채널까지 설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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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및 결과 분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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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모니터링을 기반으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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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별/시간별 시청률 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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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일별 광고 반응률 차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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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 완료 수 대비 광고 단가 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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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송출로 끝나지 않고 성과 분석까지 제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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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rtfol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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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성과 기반 사례

실제 성과 기반 사례

올리브영 캠페인

올리브영 캠페인
1,271개 지역 매장 대상 송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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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년 대비 57% 매출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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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방향

기획 방향

1분기 BIG SALE 홍보를 통한 매출 확대

1분기 BIG SALE 홍보를 통한 매출 확대

기간

기간

3월 3일 ~ 3월 9일 (총 8일간)

3월 3일 ~ 3월 9일 (총 8일간)

지역

지역

전국 약 1,200여개 매장 권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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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모니터링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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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사장님의 차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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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바로 경험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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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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